3대 경영목표 | 시민주체 문화예술 즐김 | 문화 공공성 확립 | 협력적 거버넌스 구축 |
---|---|---|---|
6대 전략 및 9대 실천과제 | 문화로 즐거운 일상 만들기
|
다양한 문화공동체 공존 실현
|
문화예술 공감을 위한 정책역량 강화
|
자유로운 창작 생태계 조성
|
상호존중 문화 실현
|
열린 조직 문화를 통한 역량 강화
|
새 정책 방향 | 정부정책과 기관 고유목적 기반한 공공성과 효율성 간 역할모델 재구축 | ||||
---|---|---|---|---|---|
4대 전략 방향 | 정책 : 시정연계 새 문화정책 수립 | 공간 : 거점공간기반전략사업 추진 | 콘텐츠 : 특화 콘텐츠 개발 및 유통 강화 | 경영 : ESG 기반 혁신 경영 실현 | |
전략과제 | 추진과제 |
|
|
|
|
추진체계 | 미래전략실, 재정기획부 | 문화예술본부 시설관리부 | 문화예술본부 | 감사관, 미래전략실, 경영본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