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버튼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블러 배경

  1. 홈
2025043020090612

공연종료

[인형극] <백설공주와 요정>

  • 기간

    2009-06-12 ~ 2009-06-21

  • 장소

    복사골문화센터 판타지아

  • 시간

    60

  • 대상

    24개월 이상 관람가능

  • 주최

    인형극단 봄

  • 문의

    032-320-6339


▒ 평일 : 오전 11시 (단체), 4시 / 주말 : 오후 1시, 3시
(평일 11시 공연의 경우, 단체 관람이 없을 경우 공연없음)

▒ 관람료 : 일반 8,000원 / 재단유료회원 6,000원
▒ 관람료 : 단체(10인이상) 6,000원, 단체(20인이상) 4,000원

▒ 관람시간 : 50분


▒ 예매 : 인터넷 예매불가 (개인-당일 현장예매, 단체-사전 전화예약 032-677-1844)
▒ 예매 : 공연시간 30분전부터 극장에서 티켓팅 가능합니다.(좌석:자유석)

▒ 6월 할인이벤트! 패밀리룩 할인!
가족끼리 같은 색 옷을 입고 오시면 관람료 50%할인!
(평일 오전공연 제외, 일반관람료 기준 할인, 기타 중복할인 불가)



* 기획의도
백설공주 이야기는 세계 모든 사람에게 널리 알려진 유명한 이야기로 모든 이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네임밸류가 있는 작품입니다. 책으로만 보던 백설공주를 팝업 북 형식의 세트와 테이블 인형극을 접목시켜 아이들에게 다른 시선으로 볼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요정은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해 극의 긴장감과 흥미를 이끌어 냅니다. 아이들에게는 인형놀이를 하는 자기의 모습을 느낄 수 있고, 어른들에게는 어릴 때 인형을 가지고 놀았던 옛 모습을 추억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작품내용
신비로운 책을 펼치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백설공주 이야기 속으로 들어간 꼬마요정! 요정은 여러 배역으로 바꿔가며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옛날 어느 왕국에 눈처럼 하얀 백설공주가 살았습니다. 어려서 어머니를 잃고 새 왕비를 맞이했습니다. 백설공주의 아름다움에 질투를 느낀 새 왕비는 백설공주를 없애려고 하고, 이에 숲 속으로 도망가게 된 백설공주는 일곱 난쟁이를 만나 즐거운 한때를 보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새 왕비는 할머니로 변장해 백설공주에게 사과를 먹이고, 쓰러진 백설공주는 일곱 난쟁이와 왕자의 도움으로 살아납니다. 그 후 백설공주는 왕자와 결혼해서 아기도 낳고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 공연단체-인형극단 봄
극단 ‘봄’은 점차 세계화되어가는 글로벌 문화환경 속에서 자라나는 우리 아동들의 순수하고 민감한 감성을 자연스럽게 자극하며 이끌어가기 위하여 창단되었습니다. 오랜 세월 흔히 다뤄진 인형극보다는 소재면에서 과감한 새로움을 시도하는 방법으로 우리 아동들의 상상력에 신비로움을 더할 것입니다.
미술분야와 또다른 예술 장르의 만남, 그 종합예술 바탕위에 이루어내는 우리 아동을 위한 인형극, 교육을 위한 교육이 아닌 교육 속의 즐거움 자체를 전하려 합니다.

*부천문화재단 어린이공연이 궁금하다면, 즐겨찾기 추가!!
[네이버카페] 부천문화재단-공연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