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일 11시 (단체), 4시 주말 오후 1시,3시
▒,평일 11시 공연의 경우 단체 관람이 있을 경우 진행
▒ 관람료 : 일반 8,000원 / 재단유료회원 6,000원
▒ 관람료 :단체(10인이상) 6,000원, 단체(20인이상) 4,000원
▒ 10월 5일(일), 6일(월) 공연단체 사정으로 공연은 쉽니다.

아름답고 평화로운 동쪽 숲 속 마을에 하늘, 바다, 별이라 불리는 천박지축 말썽꾸러기 삼남매가 살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밤, 아빠가 잠시 집을 비운 사이 아빠가 아끼는 단지와 우체통을 깨뜨려 버리는 사고를 저지르게 됩니다. 아빠에게 혼날 걱정으로 두려움에 사로잡힌 바다와 별이 앞에 갑자기 마왕의 부하인 나무요정 모리가 나타납니다. 재미나고 모험적인 것을 원하던 아이들에게 모리는 마음대로 놀 수 있고 할 수 있는 아이들의 천국이 있다고 유혹합니다. 아이들은 요정 모리를 따라 마녀의 숲 속으로 갑니다. 그러나 아이들의 천국으로 알았던 그곳은 아이들을 자신의 노예로 만들어 힘든 일을 시키는 나쁜 마녀가 살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신비한 비밀이 담긴 황금책을 발견하게 되고….
2003 서울 아동 청소년 공연 예술축제 공식초청작
2003 서울 아동 청소년 공연 예술축제 연기상 수상
「극단 아름다운세상」소개극단 <아름다운 세상>은 지난 2002년 10월 '무대'라는 공간을 통하여 미래 세대에 우리가 잃어가는 것, 그리운 것, 소중한 것을 일깨워 주고 동심을 자극하며 아름다운 꿈을 갖게 하고자 창단하게 되었습니다. 극단 <아름다운 세상>은 그 이름처럼 어린이들에게 아름다운 세상을 볼 수 있는 마음 을 열어주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인형극, 연극, 마임, 뮤지컬, 체험 등을 제작합니다.
짧은 연혁에도 불구하고 창작가족연극 <동쪽 숲의 보물 이야기>와 창작가족인형극 <애기똥풀>은 2003 서울아동청소년 공연예술축제 공식참가작과 2003 춘천인형극제에 공식으로 초청되어 예술성과 대중성을 인정 받게 되었습니다.
극단 아름다운세상은 '열린 공연'을 추구합니다. 변하는 그 시대에 소리에 귀 기울여 가장 적절한 방식을 찾아서 한 장르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소재, 새로운 형식, 새로 운 모습으 로 관객을 만나려고 합니다 앞으로 더욱 더 가족극 전문극단으로 아름다운 동심 만들기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