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버튼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블러 배경

  1. 홈
2025043020040901

공연종료

줄인형극) 동물들의 음악여행

  • 기간

    2004-09-01 ~ 2004-09-24

  • 장소

    복사골문화센터 6층 어린이극장

  • 문의

    032)325-6923



공연안내
- 평일 : 오전 11시 (단체관람이 있을 경우 공연), 오후 4시
- 주말, 공휴일 : 오후12시, 2시, 4시 (월요일은 공연 없음)
- 관람료 : 일반 6,000원, 할인권 5,000원, 문화재단회원 4,000원,
단체(20인 이상) 3,000원, 단체(10인이상) 4,000원
- 관람연령 : 24개월이상 (24개원 미만은 입장할 수 없습니다.

작품내용
자연은 날로 황폐해지고 있습니다. 황폐해지는 자연을 우리가 다시 살릴 수 있다면 가장 아름다운 일이겠지요. 아름다운 자연과 아름다운 음악이 우리의 삶에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표현의 다양화를 위해 이번 인형극의 공연 형태는 줄로 조종하는 줄인형의 형태를 가지고 공연을 하며 다양하고 아름다운 무대를 선보이려고 노력하였습니다.



> 숲속에서 어느 날 갑자기 아름다운 소리가 사라집니다. 그리고 모든 소리는 이상하게 들리게 됩니다. 동물들은 무서운 악어가 아름다운 소리를 다 먹어 버렸기 때문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아름다운 소리를 사랑하는 하마는 사라진 소리를 찾기 위해 길을 떠나게 됩니다. 숲으로 모험 여행을 떠나게 된 하마는 여러 동물들과 만나면서 우정을 만들게 되고 숲에 있던 아름다운 소리는 아름다운 숲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하마와 동물 친구들은 결국 아름다운 소리를 찾아내고 숲은 다시 옛 모습을 찾게 됩니다.
음악으로 구성된 동물들의 음악여행은 줄인형으로 공연되는 국내에서 자주 볼 수 없는 인형극으로 흥겨운 음악과 예쁜 무대를 선보이게 됩니다.


> 하영훈인형극단
우리나라 인형극의 다양화를 위해 새로운 시도의 창작극만을 공연하는 인형극단으로 매 작품을 만들때마다 새로운 형태의 인형극을 만드는 것을 추구하고 있다.
극단의 대표인 하영훈은 인형극 연기자로 한국인형극 보급협회장을 역임하였고, 서울인형극제 집행위원장을 맡아 국제 인형극제를 개최한 바 있으며, 서울인형극제, 춘천인형극제, 빛고을인형극제 경주 문화 엑스포 등의 국내 및 국제행사와 일본의 오우지인형극제, 이이다인형극제 등의 인형극 행사에 참여하였고, 도라마루좌인형극장 개관 기념 초청공연,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나호트카 순회공연을 비롯하여 헝가리 유니마(국제인형극연맹) 총회에 참석한 바 있다.
대표작으로는 '아빠가 된 늑대', '사랑을 주는 나무', '엉터리 마녀와 과자집', '개미와 배짱이', '돌돌이의 우주 여행' 등이 있다.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