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뮤지컬] 천방지축 꼬마마법사
◎ 공연안내
- 평일 : 오전 11시(단체관람이 있을 경우 공연), 오후 4시
- 주말, 공휴일 : 오후 12시, 2시, 4시 (월요일은 공연 없음.)
- 공연시간 : 50분
- 관람연령 : 24개월 이상(24개월 미만은 입장불가)
- 입장권 : 일반 8,000원, 재단회원 6,000원, 단체(20인이상) 4,000원, 단체(10인이상) 5,000원
- 단체예약 및 문의 : 032-677-1844
◎ 작품해설
우리는 언제든 한번쯤은 마법사가 되는 상상을 해봅니다. 원하는 건 뭐든 이루어지는 마법. 어쩌면 우리 모두의 꿈일수도 있겠지요. 어린이뮤지컬 ‘천방지축 꼬마마법사’는 그 마법사들의 이야기입니다. 꼬마마법사 꾸미와 초록빛 익살마녀, 그리고 재빛 심술마녀, 또 작은 동물들이 끌어나가는 재미있는 이야기.
꼬마마법사가 진짜 마법사가 되어 가는 과정에서 배워나가는 작고 따뜻한 사랑이야기 속에서 우리의 어린 관객들은 가슴 찡한 감동과 이색적인 재미를 함께 느끼게 됩니다. 작품에 입체감을 주기위해 색다른 2개의 무대를 구성하였고 작은 인형이 무대밖으로 나오면 인형과 똑같은 모습의 배우로 바뀌어 등장하여 신비감과 생동감을 함께 느끼게 합니다.
신나고 재미있는 마법사의 노래들, 아름다운 내용과 이색적인 극구성, 동화적인 무대, 맑은 여름날 밤하늘에 흐르는 은하수처럼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 연출.작 - 배 성 옥
■ 음 악 - M.C music
■ 그 림 - 이 진 희
■ 제작/기획 - 인형극단 바다
◎ 작품줄거리
천방지축 꼬마 마법사 꾸미에게는 요술 빗자루가 없다. 아직 어리고 또 장난꾸러기인 꾸미는 마법화분에 심어진 빗자루를 자라게 하지 못해 작은 새싹만을 가지고 있을 뿐이다.
좋은 일을 많이 하고 마법공부도 열심히 해 진짜 마법사가 되면 무지개 빛을 내고 아름답게 자라 날 빗자루지만 꾸미는 심통만 내고 큰 마법사를 탓한다.
오늘은 마법의 날!! 꼬마 마법사 꾸미에게 아주아주 중요한 일이 일어난다. 잔치에 간 큰 마법사들을 대신해서 아기 다람쥐에게 별을 만들어 주려던 꾸미는 많은 어려움 속에 그동안 한번도 생각해 보지 못했던 사랑을 배워 나간다.
마법의 주문은 찌부찌부찌리리 꾸미꾸미꾸미에꿈 얍!!
진짜 마법사가 되어 무럭무럭 자란 무지개 빗자루를 타고 신나게 하늘을 날아가는 천방지축 꼬마 마법사 꾸미!! 작은 사랑으로 떠오른 아름다운 별들이 밤하늘을 수놓고 꼬마 마법사의
귀여운 웃음소리가 멀리 메아리친다.
◎ 극단 나래
극단 『나래』는 1997년 어린이의 꿈을 사랑하는 인형극단 이라는 모토아래 창단. 인형극단『바다』라는 이름으로 처음을 시작하였습니다. 이제 우리는 바다의 꿈에 나래를 달아 더 자유롭게 우리가 찾는 별을 향해 여행을 시작합니다..아름다운 나래. 순수의 나래. 행복한 나래. 열정의 나래.
극단 『나래』는 인형극에 대한 사랑과 열정으로 뭉친 젊은이들로 이루어진 인형극전문 극단으로 다년간의 경력을 가진 단원들로 구성되어 서로가 맡은 분야에 전문성을 가지며 기존의 고정화된 인형극의 틀을 벗어나 새로운 모습의 인형극을 연구하며 공연합니다. 언제나 정체 되지 않은 모습으로 생명력 있는 작품을 올리기 위해 예술의 다른 분야와도 적극 교류하고 자기 발전에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패기에 넘치는 단원들 ..그리고 열정..
지금의 우리는 어렵고 힘든 일도 많지만 한발 한발 쉬지 않고 나아가려는 우리 스스로의 노력은 인형극의 새로운 세상을 꿈꾸는 젊은 극단의 참 모습이라 생각하며.오늘도 우리는 행복합니다.